먹템

아기포도주스

hahahakkimi 2024. 9. 21. 08:43

 

안녕하세요 끼미입니다.

육아맘이기도 해서 아이들 먹거리에도 당연히 관심이 많아요^^

음료를 좋아하는 애들이기에 어떤걸로 또 냉장고를 쟁여볼까 하다가

이번에는 아기포도주스 선택해봤어요~~

포장만 봐도 애들이 눈에 쏙 들어올 귀여운 곰돌이가 포도를 들고 있는 포도주스입니다.

상품명은 아침의 주스 미니포도주스이구요

용량은 100ml., 60kcal이네요.

아침의 주스라는 오렌지랑 포도주스 다들 드셔보셨을텐데요

그 브랜드에서 나온 아이들을 겨냥한 아기포도주스네요

 

건강마을이라는 회사에서 생산하고 있고 서울우유협동조합을 통해 유통되는

괜히 서울우유에 꽃혀 믿음직해버ㅣ리는 그 느낌,,,, 아시죠???ㅋㅋ

 

포장은 폴리에틸렌에 두껑은 플라스틱이라서 바로 뚜껑 따서 아이들이 마시기도 좋고

아이가 어릴 땐 포장 용기가 단단하지 못하면 분수쇼 되는거 아시죠??

마개쪽 잘 잡으라고 해두고 주니 흘리지않고 말끔하게 마셨어요.

가방에 몇개 챙겨 나들이 다니기에도 좋을것 같아요~

저는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슬러시 정도로 얼었을 때 아이들 주니 엄마 최고 소리가 바로 나오더라구요.

제가 먹어 봐도 시원하니 맛있었어요.

 

이 제품은 쿠팡에서 3박스 (10개 1박스) 16,470원에 구매했어요

마트나 약국에서 비싸면 2천원에도 팔고 있어 어쩔 수 없이 한 두개로 합의보고 사주긴했는데

온라인쇼핑으로 이렇게 저렴하니 대량으로 구매하게 되더라구요.

30개도 금방 동나버리는 집 입니다.^^

박스에 가이드 따라서 박스를 뜯어주면 박스채로 정리해서 보관도 할 수 있는데요.

폭이 좁고 깊이가 길어 냉장고 한 켠에 깔끔하게 정리도 가능해요.

 

저희집은 바로바로 먹을거라 일단 두 박스 개봉해서 쟁여버렸습니다.

 

포도주스와 같이 사과주스도 있더라구요 다음엔 사과주스도 한 번 사봐야겠어요~

 

 

#아침의주스 #아기포도주스 #아기주스추천

#추천템 #내돈내산 #솔직후기 #솔직리뷰 #방구석쇼핑러 #시시언니

#쿠팡 #쿠팡템

#서이추 #서이추환영 #맞팔 #답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