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템

스위트영 명인의 진짜 약과 리뷰

hahahakkimi 2024. 9. 16. 09:00

 

핫한 디저트 '약과' 많이 좋아하시나요????

저도 평소 약과를 좋아하다보니 간간히 냉장고에 챙겨두곤 하는데

아이가 유치원에서 간식으로 약과가 나왔다며 집에서도 사달라고 하길래 주문해봤어요~

 

제품명은 스위트영 명인의 진짜약과 이구요~

중량은 1200g이구요~

구매처는 쿠팡에서 8010원에 구매했어요~

소비기한은 배송받은 날짜로 부터 3개월이 남았더라구요~~

개당 27g에 111kcal인데요 (총 40개입)

타 제품들은 30~40g인곳에 비하면 개당 중량이 크진 않아요~

그래서 아이들 간식으로 하나씩 주기도 부담되지않을 양이라 되려 저는 더 좋았어요.

너무 크면 다 먹지도 못하고 버리게 되더라구요~

 

겉 포장은 얇은 비닐 포장에 실링은 따로 없는 비닐 보장이구요

내용물은 약과 하나하나 개별 포장이라 이건 좋았어요

제사때 사던 동그란 플라스틱에 비닐은 접어서 테이프로 고정시켜두는 것들 보단

포장 뜯기도 수월하고 더 포장이 위생적인 느낌이랄까요?ㅎㅎ

 

약과를 꺼내보면 약과의 시그니처 모양이고 지름은 6.5cm정도 입니다.

 

두께가 두껍지 않으니 해동시간도 짧고, 얼려둔 상태로 바로 먹어도 치아에 무리 되지않을 꾸덕 & 쫀쫀한 느낌이네요.

부드럽고 살살녹는 느낌을 좋아하면 실온에 10분정도 두면 완전히 해동해주면 되요~

 

 

 

 

요즘은 약과 시장의 호황으로 유명업체들은 대기해서 약과티켓팅까지해서 먹을 정도잖아요~~

그만큼 약과를 단독으로 먹는것 보다 다른 음식과 컬래버해서 먹기도하니 약과를 다채로운 재미를 느끼면서 먹을 간식이라고 생각하는데요.

저는 우유 아이스크림에 약과 조합을 가장 즐긴답니다~~

 

약과 먹는 꿀팁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~~ 저도 따라해보고 싶아요~~

 

 

#약과 #스위트영약과 #디저트 #맛있는디저트

#추천템 #내돈내산 #솔직후기 #솔직리뷰 #방구석쇼핑러 #꼭쟁여템 #시시언니

#서이추 #서이추환영 #맞팔 #답방  #쿠팡 #쿠팡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