뷰티템

블랙빈 케라틴 래쉬 케어 스타일러

hahahakkimi 2024. 9. 9. 10:48

 

 

오늘은 속눈썹 영양제 하나 소개해볼게요~~

블랙빈 케라틴 래쉬 케어 스타일러인데요!!

얼마전 눈썹, 속눈썹 미용에 관련된 포스팅 올렸었는데요.

그만큼 관리를 위해서 열심히 사용하고 있는 속눈썹 영양제입니다.

이 제품은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조성아원장님 회사에서 개발된 상품이에요~~

 

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하는 핑크 컬러 튜브에 브러쉬팁이 부착된 뚜껑으로 되어있네요~

용량은 9ml이 담겨있어요~

튜브형으라서 화장대에 올려둬도 굴러 다니지 않아서 좋았어요~~

세우면 쓰러지고 눕혀두면 굴러 다니는 화장품들에 비해서 제 자리 잘 지킵니다^^

 

블랙빈 케라틴 래쉬 케어 스타일러 제품 개봉해보면 1cm가량의 짧은 얇은 브러쉬가 있습니다.

브러쉬가 작아 그만큼 열심히 잘 발라줘야 하는데

브러쉬가 큰 다른 제품에 비해서 꼼꼼하게 바르면서 포인트 주기에 매우 좋았어요.

블랙 케라틴이 있으니 브러쉬가 너무 크면 피부에 잘 묻고 컨트롤 하기 어려울 수 있겠다 싶었어요.

블랙 케라틴 함유로 바르면 바를 수록 점점 더 눈매가 또렸해지게 됩니다.

 

제가 사용하는 팁으로는

눈썹, 속눈썹에 바르면서 영양제로 쓰고 두세번 덧 바르면 점점 진하게 발리는 마스카라 역할로도,

아이브로우 펌이나 속눈썹 펌하게 되면 컬이 틀어지거나 펌이 일찍 풀림을 방지해 주는 픽서로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~

++ 추가 팁이라면 잔머리, 애교머리 픽서로도 쓰기 좋았어요~

 

물 세안만 해도 잘 지워지고 화장하면서 결 잡고 잘때도 이 영양제 바르고 자면서도 영양 가득 준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#블랙빈 #케라틴 #래쉬케어 #스타일러 #조성아TM #조성아화장품 #눈썹영양제 #조성아

#눈썹영양제추천 #눈썹영양제리뷰

#서이추 #서이추환영 #맞팔 #답방

#추천템 #내돈내산 #솔직후기 #솔직리뷰 #방구석쇼핑러 #시시언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