뷰티템

아브카 마이크로 버블 클렌징 폼 리뷰

hahahakkimi 2024. 9. 25. 13:03

 

쓰던 폼 클렌징 다 써서 새로 하나 구매해봐서 리뷰 해볼게요~

저는 오일, 일반 폼, 젤 제형등 여러개 써 보긴 했는데 버블형을 처음 봐서 냉큼 구매 해봤어요~~

 

제품명은 아브카 모공 딥클린 마이크로 버블 클렌징 폼 입니다.

거품으로 나와서 그런지 500ML로 큼지막하니 대용량급이더라구요.

저의 주 구매처죠~

쿠팡에서 8460원에 구매했어요~

 

* 풍성한 거품으로 딥클렌징 원하는 사람

* 모공과 피지가 고민인 사람

* 마일드한 각질케어 원하는 사람

* 촉촉하게 마무리를 원하는 사람

 

요런 광고 문구들 적혀있길래 또 혹하는 방구석 쇼핑러 끼미죠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사용해볼게요~~

일단 세번정도 공기빠지게 펌핑해주고 제품이 나오기 시작합니다.

거품 제형은 가볍고 펌핑 하면 거품이 뽀글뽀글 톡톡 터지는 소리도 나요!!

 

이렇게 가벼운 거품이 얼굴에 묻혀 롤링하니 살짝 더 쫀쫀한 제형으로 바뀌더라구요~~

 

세안을 마칠 때 까지 거품이 풍성하게 잘 유지되었어요~

 

이 제품은 짙은 메이크업을 한 번에 지울 때는 얼굴에 거품을 충분히 도포하고 1분정도 올려둔 뒤에

 

롤링해주니 잘 지워졌구요~

 

제형이 거품이다 보니 후다닥 아침에 가볍게 세안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.

 

세안 후에 당김이 바로 심하게 오는 건 아니라 촉촉한편이였고

 

청소년기 학생들부터 성인 남녀 모두 사용 해도 좋을만한 온가족 클렌징폼이 필요하다면 괜찮은 제품입니다.

 

 

 

 

#아브카 #모공 #딥클린 #마이크로 #버블 #클렌징폼 #모공딥클린 #버블클렌징폼

#내돈내산 #솔직후기 #솔직리뷰 #방구석쇼핑러

#서이추 #서이추환영 #맞팔 #답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