뷰티템

센텔리안 24 마데카 멜라 캡쳐 앰플 패드 리뷰

hahahakkimi 2024. 9. 8. 12:07

 

저번에 멜라캡쳐 앰플을 소개했던 포스팅이 있었는데요~

이번엔 그 앰플을 이용한 앰플패드 제품이 있다고 해서 바로 사봤습니다..^^

동국제약에서 만든 센텔리안 24 마데카 멜라 캡쳐 앰플 패드 입니다.

이 제품을 산 이유는 역시나 기미 때문이죠^^

 

제품 케이스에 사용하는 방법, 주요 성분들, 주의사항들이 기재되어 있네요~~

한 병에는 60장 패드가 담겨있어요~

2병에 19,290원에 구매했어요~~

본 제품입니다. 마테카 라인의 시그니쳐 컬러인 화이트랑 버건디 컬러의 조합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~

뚜껑을 열어보니 실링지로 밀봉이 잘 되어있고 실링지를 제거하나 촉촉하게 적셔진 패드가 있습니다.

뚜껑을 열고 바로 칭찬이 나와썬 바로 저 "집게'

손을 씻고 패드를 만지긴 하겠지만 저 집게를 이용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부분은 눈에 띄었습니다.

패드도 도톰해서 빨리 마르지 않고

앞, 뒷면의 모양이 좀 다르죠?? 앞면은 엠보싱이도드라져 있네요!!

시용은 세안하고 기초 먼저 바른뒤에 이 패드를 기미가 많은 부위에 올려 팩 처럼 붙이고 있다가

마무리로 얼굴 닦으면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.

 

패드를 올려 봤는데요 사이즈가 워낙 커서 뺨 한쪽이 다 가려지네요~

 

저는 양쪽 광대 위주로 20분정도 붙여주고 떼어냅니다.

 

요거 쓰고 기미가 더더더더더 옅어지길 바라는 방구석 쇼핑러 끼미였습니다 ♥

 

 

 

#동국제약 #센텔리안24 #마데카 #멜라캡쳐 #앰플패드

#멜라캡쳐패드 #기미패드 #기미패트추천 #기미패트솔직리뷰

#추천템 #내돈내산 #솔직후기 #솔직리뷰 #방구석쇼핑러 #꼭쟁여템 #시시언니

#서이추 #서이추환영 #맞팔 #답방

#쿠팡 #쿠팡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