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템

사과주스100% [후버] 리뷰

hahahakkimi 2024. 10. 8. 07:05

 

 

요새 공휴일이 너무 많아져서 그런지 간식거리들 채워 놓으면 왜이렇게나 빨리 동나버리는 기분이죠???

엄마들 제 마음 이해하시죠????ㅎㅎ

자주사먹는 간식템 하나 가져와봤어요!!

 

제품명은 후버 사과주스

원산지는 스페인

수입판매를 쿠팡에서 직접하는 제품이였네요

14180원에 구매했구요

중량은 200ml 열량은 91kal입니다. 총 30개입이고

사과주스가 99.97%에 구연산과 비카민C가 함유되어있네요~

 

배송받은 상태 그대로 입니다.

손상이 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포장이 살짝 부실한 느낌은 있죠!!!

3개씩 묶음으로 10줄이 잘 정렬되어있네요~!!

3개씩 소분해 박스포장 되어있는 앞, 뒷면입니다

정제수와 사과로만 만들어진 100% 사과즙이라는걸 강조하는 로고이네요.

이번에 시킨건 3일전에 배송 온게 소비기한이 25년 3월 26일로 찍혀있어요

30개 2주만에 다 먹어버리는 집이라 매우 긴 보관기간이라 생각합니다.

1인 가구나 간식 소비가 많지 않은 사람도 충분히 두고 먹을 수 있겠어요~

이 상품 진짜 세심하게 상품의 포장 디자인을 만들었다고 느꼈던게

바로 소분팩에 단순히 박스로 두른게 아니고

주스가 이동하거나 빠지지않도록 고정시킬 접착을 한번 더 했다는거였어요~

뒤집어 젖혀도 끄덕없이 부착되더라구요.

 

 

 

 

옅은 갈색빛의 사과주스가 쪼르륵 담기는 장면입니다.

200ml라서 용량이 넉넉해요~~

(머그잔은 350ml)

 

사과주스 잘 못 사면 그 특유의 식초맛??이라고 해야되나요??

그런 시큼함이 코를 강타사켜버리는 몇몇 제품들이 있어 사과주스 고를때 진짜 고심하는

이 후버 사과주스는 상큼한 정도라 거슬리는 맛이 없어 너무 만족했어요~

 

포장 용기도 종이백이긴 한데 동봉된 빨대도 종이 빨대였습니다 환경 생각하는 구성이네요~~

종이빨대로 마시면 후딱 먹어줘야되는거 아시죠?? 눅눅하게 변하기전에요~

 

냉장고 간식음료칸에 가득 채워두고 남은 연휴과 주말을 버텨보는 끼미였습니다.

 

#juver #후버 #사과주스 #사과주스100 #스페인주스

#추천템 #내돈내산 #솔직후기 #솔직리뷰 #방구석쇼핑러 #시시언니 #간식템

#쿠팡 #쿠팡템 #서이추 #서이추환영 #맞팔 #답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