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천템

필립스 안전 칼날 방수 코털제거기

hahahakkimi 2024. 9. 13. 11:54

 

오늘은 필립스 방수 콧털제거기 소개 해볼게요~

누구든 콧털 삐죽 튀어나와있으면 지적해주기도 민망스럽고

뒤늣게 관리 못한 콧털 보게되면 스스로 민망하고 그럴 때 있지 않으셨어요???

그 전에 미리미리 관리하면 좋으니까요~^^

이 제품은 필립스 안전칼날 방수 코털제거기인데요.

개봉시작!!!

박스 개봉을 하면 본체가 흔들리지 않게 잘 고정되어 있는 포장입니다.

비닐로 한겹 더 쌓여져있네요~

컬러는 블랙 한 제품만 있었어 색상 선택에 어려움은 없었어요~~

콧털과 귓속의 컬도 제거할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~

 

필립스가 적혀있는 본체 앞면이구요~ 뒸면에는 제품번호와 중국 제조국이 적힌 스티커가 붙어있어요~

본품 내부에 건전지가 따로 동봉되어있지는 않아서 AA건전지 하나 넣어줬습니다.

 

 

 

중앙부 세모 모양에 밑부부을 세모로 맞춰 돌려주면 건전지 넣을 수 있게 열립니다.

건전지는 +- 잘 맞춰서 넣어주면 됩니다.

 

Ol로 돌리면 작동이 되는데요.

 

 

 

사용하는 방법은 밑부분 다이얼 살짝 돌려주면서 ON, OFF작동하네요~

작동 시켜 코 내부에 넣고 콧속 벽면을 돌려주면서 콧털이 제거를 합니다~

내부 작동 했을 때 사진인데요 안전가드 원 안으로 들어와있는 털만 깎아주는 것이니 다칠 위험은 없어 안전합니다~~

 

털을 제거 후 내부 정리를 해봐야겠죠??

 

 

 

본체 상단부위를 분리해서 흐르는 물에 살살 흔들어주면서 세척해주면 위생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어요~~

방수가 되는게 아주 장점이죠~~ 건조 시켜주고 다시 결착하면 됩니다.

 

 

쿠팡에서 구입했어요~~

 

다들 매너코 해보자구요~^^

 

 

#필립스 #안전칼날 #방수 #코털제거기 #방수코털제거기

#서이추 #서이추환영 #맞팔 #답방

#추천템 #내돈내산 #솔직후기 #솔직리뷰 #방구석쇼핑러 #시시언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