뷰티템

올리브영 첨단점

hahahakkimi 2024. 8. 21. 13:45

 

안녕하세요 끼미입니다^^

 

여러분들은 뷰티템들은 어디서 구매하시나요???

인터넷으로 구입하기도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은 올리브영으로 자주 가요^^

예상 소비보다 훨씬 더 담아서 과소비를 부르는 내 텅장의 근본ㅎㅎ

다들 그러 잖아요??ㅋㅋ (제발 그렇다고 해쥬세요....ㅠㅠㅠㅠ)

동네 지점이라 첨단점으로 가는데요

여기는 첨단중앙로 104 ACE빌딩에 위치합니다.

 

 

이걸 보고 소비 충동이 없는 사람들이여 진짜 보살 인정!!!

전 못 참아요ㅎㅎㅎㅎ

아무래도 테스터 해보고 사는게 망템이 되지 않는 것이라 테스트도 해보고 사곤해요!!!

 

저는 올리브영 가기전에 세일 행사 기간이 언제인지 확인해보고 가요~

정가로 샀는데 할인 들어가면 너무 슬프니까요??,,,,

 

상품 리뷰들은 차차 올려볼겠습니당^^

 

#올리브영 #OLIVEYOUNG #올영 #올영세일 #뷰티 #뷰티템

#첨단올리브영 #첨단올영 #팩트 #향수 #헤어관리 #기초관리 #립스틱

#립틴트 #립글로스 #테스터용 #테스트 #텅장 #텅장의지름길

#못잃어올영